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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토리 진, 로컬 철도의 기차 창문을 사계절 액자로 만들다

산토리 재패니즈 진 'ROKU<六>'가 재밌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름은 '순창기행(旬窓紀行)'. 제철(旬) + 창문(窓) + 여행(紀行)을 합친 말입니다. 쉽게 말하면 "창문으로 보는 제철 풍경 여행" 정도입니다.

source : 산토리

일본의 로컬 철도 3곳(아키타, 후쿠시마, 군마・도치기)과 협업한 프로젝트입니다. 기차 창문에 디자인된 프레임을 달아서, 창밖 풍경이 마치 액자에 담긴 그림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source : 산토리

ROKU는 벚꽃, 유자, 녹차, 산초 같은 일본 식물 6가지로 만든 진입니다. 브랜드 정체성 자체가 "일본의 사계절"이라 이번 캠페인이 딱 맞아떨어집니다.

컨셉도 좋습니다. '旬(제철)'이라는 개념에 담긴 "그 순간만의 찰나성"을 창문 밖으로 지나가는 풍경에 빗댔습니다. 제철 식재료처럼, 이 풍경도 지금 이 순간에만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모습 , source : 산토리

로컬 철도들은 요즘 승객 감소로 힘든 상황인데, 이 캠페인으로 관광객도 유치하고 지역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2월 17일까지 기념 승차권도 나눠줍니다.

티켓 이미지 , source : 산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