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안야 테일러 조이가 출연한 2025 홀리데이 캠페인 ‘Love Is a Gift’ 공개
 티파니앤코가 10월 28일(현지시간) 2025년 홀리데이 캠페인 ‘Love Is a Gift’를 공개했다.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안야 테일러 조이가 주연을 맡았다. 90초 분량의 영상은 요나스 린드스트렘이 연출하고 칼라인 야콥스가 촬영했다. 촬영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됐으며 배경은 뉴욕, 런던, 도쿄로 설정됐다.
하얀 리본을 축으로 전개
영상은 티파니 블루 박스의 하얀 새틴 리본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테일러 조이가 리본을 푸는 장면 뒤로 도쿄에서 아이가 블루 박스를 들고 부모에게 달려가는 모습이 이어지고, 뉴욕에서는 여성이 쇼핑백을 들고 택시에 탑승한다. 런던에서는 레스토랑에서 식사 중인 커플이 등장한다.
테일러 조이는 HardWear, Lock, T, Knot 컬렉션과 신제품 Bird on a Rock을 착용했다. 의상은 주얼리 강조를 위해 올블랙으로 맞췄다.
뉴욕 5번가에서 마무리
마지막 장면은 눈이 내리는 뉴욕 5번가 The Landmark 매장 앞으로 돌아간다. 영상에서는 테일러-조이가 “누군가에게 주든, 나 자신에게 주든 사랑은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고 말한다.
이번 캠페인은 애너멀리(Anomaly)가 제작했으며 디지털과 소셜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글|김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