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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무조정실
26년 뉴미디어 소통활성화를 위한 SNS 채널운영 및 콘텐츠 제작 사업
마감일: 2025.12.09
입찰공고
추진개요
ㅇ 사업명 : 뉴미디어 소통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사업
ㅇ 소요예산 : 총 260,000천원
ㅇ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6. 12. 31까지
ㅇ 계약방법 : 제한경쟁 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추진 배경 및 목적
ㅇ 전문 뉴미디어 홍보업체를 활용한 정책홍보전략 수립을 통해 대국민 쌍방향 소통 인프라 조성
ㅇ 총리실 주요 정책현안, 총리 국정 활동에 대한 입체감 있는 콘텐츠 발굴․제작 등을 통해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대국민 소통에 기여
ㅇ 디지털 소통 채널별 특성에 맞춘 콘텐츠 기획·제작, 운영전략 수립 등 국민 눈높이 소통 강화를 통한 정부 신뢰 및 정책 체감도 제고
주요 과업
ㅇ (채널 운영관리) 보유 디지털 소통 채널(페북, 유튜브, 인스타, X, 블로그) 특성·구독자 분석 기반의 맞춤 운영전략 및 콘텐츠 방향성 수립
ㅇ (영상 콘텐츠 제작) 국무총리 국정활동 영상 편집, 정책소개 및 국정아젠다 영상 기획․제작 등
ㅇ (이미지 콘텐츠 제작) 국정 일정, 정책 이슈 관련 국무총리 메시지 콘텐츠 化, 국민 정책 공감 형성을 위한 양방향 소통 콘텐츠 기획·제작 등
첨부파일
첨부파일 1
제안요청서(국무조정실 26년 뉴미디어 소통활성화를 위한 SNS 채널운영 및 콘텐츠 제작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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