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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온라인 광고 매체 집행 대행업체 선정 입찰 공고 (수정)

마감일: 2025.11.18

입찰공고

온라인 광고 매체 집행 대행 업체 선정 입찰 공고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파트너사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캠페인의 온라인 광고 매체 집행 대행을 위한 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개요

가. 사업명: 온라인 광고 매체 집행 대행 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1) 온라인 광고 주요 타겟 및 KPI 설정 및 정의

2) 주요 광고 메시지 및 소재 정의

3) 매체 운영 최적화 및 인사이트 도출

4) 캠페인 최종 보고 및 운영 분석

※ 상세사항 제안요청서 참고

다.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1개월

라.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지원자격

1)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해외 디지털 광고 매체 집행 기획 및 관련 실적 보유 업체

2) 국내외 매체(검색, 배너, 영상 등)를 통한 광고 용역 공급이 가능하고 종합 광고대행사로서 온라인 통합 마케팅이 가능한 사업자

3) 사업에 대한 전문성 및 전담 인력을 보유한 사업자

4) 참가 신청 시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한 사업자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5년 11월 12일

나. 참가접수: 2025년 11월 12일 ~ 2025년 11월 18일 18:00

다. 우선협상대상자 안내: 2025년 11월 19일

※ 상기 일정은 입찰 참가 현황 및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2025년 11월 18일 18:00 까지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admin.ga@unicef.or.kr)

4. 입찰 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별첨 1) 1부

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정보보안서약서(별첨 2) 1부

다. 사업자등록증 및 신용등급평가서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마. 실적증명서(별첨 3) 1부.

바. 회사소개서 및 제안서 1부.

5. 기타 사항

가. 본 제안요청서의 내용은 위탁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자로 선정된 후 제안요청서와 계약서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계약사항을 우선함.

나.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다. 본 입찰과 관련해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라.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선정 및 평가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함.

마.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내용 및 평가결과 관계서류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함.

바.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을 무효로 함.

사. 제안사가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제안서는 무효 처리되며, 선정 후라도 계약해지를 할 수 있음.

아. 입찰 참가업체는 본 건의 입찰, 계약, 사업수행의 전 과정에서 자득, 취득한 어떤 자료 및 정보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서면에 의한 승인 없이 본 계약의 목적 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함.

자. 제안사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유니세프에서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시 입찰 참가를 제한함.

차. 2인 이상의 유효 참여자가 없는 경우 1주일간 재입찰공고 진행하며, 재공고 후에도 유효 참여자가 없는 경우 수의계약(적격심사)를 통해 낙찰자 선정함

6. 문의처

가. 사업 관련 문의: 기업후원팀 mhson@unicef.or.kr (02-721-5127)

나. 입찰 관련 문의: 총무팀 admin.ga@unicef.or.kr (02-724-8592)

7. 수정사항

첨부파일 내에 제출마감일이 11월 14일로 잘못 표기되어 있어 해당 파일 교체(2025. 1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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