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k

재단법인 용인문화재단

2026 용인문화재단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SNS 운영

마감일: 2025.11.24

입찰공고

1. 사 업 명 : 2026 용인문화재단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SNS 운영
2. 사업목적
가. 재단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재단 사업 홍보 효과 극대화
나. 조직적 통합홍보 시스템 관리로 채널에 대한 대내외 신뢰 구축
다.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통한 소셜미디어 플랫폼 형성
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발굴 및 제작 매체 호감도 확대
마. SNS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소통 강화 및 민원 대응
바. 디지털 마케터즈 운영을 통해 시민의 눈높이에서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통한 대외 홍보 강화
3. 사업기간 : 계약일 ~ 2026. 12. 31.
4. 하자책임기간
가. 콘텐츠 : 사업 종료 후 3년
나. 저작권 관련 : 하자책임기간 이후에도 사업수행자가 배상 조치
5. 소요예산 : 금96,4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근거,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사업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 입찰 또는 계약지연으로 2026년 사업자 선정이 늦어질 경우 사업기간 축소 및
사업비가 감소될 수 있음
6. 사업대상
가 . SNS 운영 매체 : 5개 매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icfart/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yicf201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icfart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xlxaJw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yicfart
※ 상기 운영매체 외, 신규채널 오픈 시 용역사업에 포함
※ 카카오톡채널 메시지 발송 과업 및 비용은 본 용역 과업 및 산출에 포함되지 않음
※ 온라인 광고비(한국언론진흥재단 수수료 포함)는 본 용역 산출에 포함되지 않음(계약 체결 후 과업 진행 시 예산 안내)

나. 용인문화재단 디지털 마케터즈 : 10명
※ 상기 인원 수는 변경될 수 있음
입찰공고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