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 업 명 : 2026 용인문화재단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SNS 운영 2. 사업목적 가. 재단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재단 사업 홍보 효과 극대화 나. 조직적 통합홍보 시스템 관리로 채널에 대한 대내외 신뢰 구축 다.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통한 소셜미디어 플랫폼 형성 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발굴 및 제작 매체 호감도 확대 마. SNS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소통 강화 및 민원 대응 바. 디지털 마케터즈 운영을 통해 시민의 눈높이에서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통한 대외 홍보 강화 3. 사업기간 : 계약일 ~ 2026. 12. 31. 4. 하자책임기간 가. 콘텐츠 : 사업 종료 후 3년 나. 저작권 관련 : 하자책임기간 이후에도 사업수행자가 배상 조치 5. 소요예산 : 금96,4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근거,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사업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 입찰 또는 계약지연으로 2026년 사업자 선정이 늦어질 경우 사업기간 축소 및 사업비가 감소될 수 있음 6. 사업대상 가 . SNS 운영 매체 : 5개 매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icfart/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yicf201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icfart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xlxaJw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yicfart ※ 상기 운영매체 외, 신규채널 오픈 시 용역사업에 포함 ※ 카카오톡채널 메시지 발송 과업 및 비용은 본 용역 과업 및 산출에 포함되지 않음 ※ 온라인 광고비(한국언론진흥재단 수수료 포함)는 본 용역 산출에 포함되지 않음(계약 체결 후 과업 진행 시 예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