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SNS 등 다양한 뉴미디어 매체 활용을 통한 전략적 온라인 홍보 추진으로 정책추진 및 성과홍보 제고 ㅇ 중점 홍보과제에 대한 입체감 있는 콘텐츠 발굴⦁제작 등 온라인 홍보를 통해 통상 현안 및 정책에 대한 대국민 이해와 공감대 형성 및 소통에 기여 ㅇ 모바일 등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최적화된 콘텐츠 개발 및 확산
3. 과업 내용
ㅇ SNS 채널별 기획 및 운영⦁활성화 ㅇ 채널별 맞춤형 멀티미디어 콘텐츠,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ㅇ 온라인 홍보 콘텐츠 유통, 확산 등 공유체계 운영 ㅇ 국민 참여형 프로모션⦁이벤트 기획 및 추진
4. 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26. 12. 31. ※ 과업 세부일정(안): 계약 후 상세일정 논의 및 계획
5. 사업 예산 : 292백만원 (부가세 포함)
6.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