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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청

2026년 기상청 온·오프라인 통합홍보

마감일: 2025.12.02

입찰공고

1 배경 및 목적
❍ 기상과학과 관련 업무에 대한 국민 이해를 높이고, 기상청의 긍정적인 이미지 확산과 소통 강화를 위해 보다 효과적인 홍보업무 추진 필요
❍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홍보 기획과 실행을 통해 국민 참여 확대와 기상청과 국민 간의 소통 활성화

2 사업 개요
❍ 사 업 명 : 2026년 기상청 온․오프라인 통합홍보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6. 12. 15.
❍ 사업예산 : 삼억이천오백일십칠만이천원(₩325,172,000 /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계약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범위
- 기상과학‧업무 이해 제고를 위한 소통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위험기상 피해 예방 캠페인 및 미디어 송출
- 온라인채널 운영
- 기상홍보실무 관계자 워크숍 운영 등 기타 홍보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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