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긴급)2026년 오리자조금 소비홍보사업 운영 협력사 선정 입찰공고

마감일: 2026.01.13

입찰공고

최고의 웰빙 단백질 오리고기의 소비가치 확산을 통한 소비시장 창출 및 지속 가능한 오리산업 성장을 촉진하는 2026년 오리자조금 소비홍보사업 운영 협력사를 다음과 같이 선정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

가. 입찰건명 : 2026년도 오리자조금 소비홍보 사업 운영 협력사 선정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 12. 31까지
다. 사업부문 및 사업예산 : 소비홍보 사업 (총 8개 분야)
-TV·라디오 캠페인 광고
- 방송 프로그램 제작·협찬(PPL), 대언론 PR
- 디지털 마케팅 및 옥외광고
(디지털 광고, 스포츠 마케팅, 옥외광고, 홈페이지, SNS 운영관리 포함)
-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행사
(오리데이 등 각종 현장성 프로모션 및 나눔행사 포함)
- 오리 요리대회 포함 소비자 홍보교육
(급식확대 방안 마련 및 소비자 영양정보제공 포함)
- 자조금 사업 성과분석 및 2027년 사업제안
795,000 (단위 : 천원, 부가세 포함)

라.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인허가, 등록 등 자격 요건에 적합한 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공공기관 또는 기업에 대하여 본 사업의 사업예산 1배에 해당하는 용역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협력사(용역 수행실적 평가는 3년간 누적 사업예산 합산 가능)
※ ‘최근 3년간’ 이란, 2022년 12월 25일 부터 공고일 이전(2025. 12. 24) 까지임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사업추진의 일관성, 시급성 등을 이유로 공동수급은 불허함(사전 협의되지 않은 하도급 포함)
- 입찰 공고일 현재 웹디자인 업무 가능 인력 1명 이상 상시 채용 중인 협력사
- 소비홍보사업 입찰에 참가한 협력사는 수급안정사업 중복 입찰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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