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디지털 경쟁 환경 속에서 한층 정교하고 경쟁력 있는 마케팅 실행 체계 구축을 위해,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선정을 추진합니다. 디지털 중심의 광고 대행 경험을 보유한 사업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본 사업은 공정하고 투명한 경쟁 절차를 통해 진행 됩니다.
1. 입찰 개요 □ 품목 : 2026년 신한투자증권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선정의 건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사업목적 -신한투자증권 디지털 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성과형 광고 운영 체계 고도화 -성과 운영 체계를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브랜디드 퍼포먼스 체계 구축 -매체별 성과 데이터 기반의 통합 관리 및 개선 프로세스 정립
2. 입찰 진행 방법 □ 참가 의향서 및 서류 제출 기간 : 2025년 11월 12일 (수) 자정 까지 □ 제출 필요 서류 : 첨부파일 참고 요망 □ 제출 및 문의 : 하기 기재된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 (3인 모두 제출 必) 1) 데이터 마케팅부 김기현 팀장 (02-3772-2807, kimkhn@shinhan.com) 2) 데이터 마케팅부 이선결 선임 (02-3772-2833, gyeol@shinhan.com) 3) 데이터 마케팅부 유혜주 선임 (02-3772-3319, hyejooyoo@shinhan.com)
3. 입찰 유의사항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실제와 다를 경우 입찰 제외 및 계약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를 위한 소요 비용은 제안 참여사의 부담이며, 별도의 탈락 보상금은 없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을 부탁드리며,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해서는 당사의 물품 및 용역의 구매 관리 규정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