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교직원라이프 광고·홍보 대행 용역

마감일: 2026.01.26

입찰공고

1. 추진 목적

가.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보험 30주년에 맞춰 완성된 생애주기별 보험 라인업을 토대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제고할 시점
❍ 단기적 상품 중심 홍보를 넘어 장기적 관점에서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여 안정적 브랜드 자산을 구축
나. 디지털 트렌드 대응 및 콘텐츠 품질 강화 필요
❍ 내부 제작 중심 홍보의 콘텐츠 품질 및 확산력 한계를 극복하고, 급변하는 디지털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전문 홍보 대행사 협업 체계 구축
❍ 최신 마케팅 기법과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활용하여 실행력 강화 및 마케팅 효과성 극대화
다. 세대 맞춤형 다채널 커뮤니케이션 체계 구축
❍ MZ세대 등 신규 교직원층을 고려한 세대별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체계 마련
❍ 마이크로사이트 등 캠페인형 디지털 채널로 다양한 접점과 메시지 확산 구조 마련

2. 개 요
가. 과 업 명 : 교직원라이프 광고·홍보 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 2026. 2. 계약체결일 ~ 2027. 2. 28.(1년)
다. 기초금액 : 금492,700,000원(금사억구천이백칠십만원, 부가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마.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기대효과
가. 교직원라이프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강화
나. 디지털 트렌드 대응력 확보 및 콘텐츠 경쟁력 제고
다. 세대 맞춤형·참여형 커뮤니케이션 체계 확립

첨부파일

💻 첨부파일은 PC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입찰공고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