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목적 대전광역시 공식 SNS 운영을 통한 온라인 홍보를 통해 시정 운영을 뒷받침하고 ‘일류 경제도시 대전’ 이미지 제고에 기여 주요 시정 및 정책, 관광, 여행, 축제, 일상정보 등 시민 중심의 공감형, 참여형 콘텐츠 제작으로 시민 관심 및 참여 확대를 통한 소통 홍보 추진
3. 사업기간: 2026. 1. 1. ~ 2026. 12. 31.
4. 사 업 비: 159,687천원(부가세포함)
5. 사업자 선정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25호)
6. 사업 내용 대전광역시 공식 SNS 매체 운영 및 관리 - 공식 SNS 운영전략 수립 / 매체별 특성에 맞는 홍보방안 및 매체 연계 홍보방안 수립 - 공감형, 참여형, 수요자 중심의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홍보 마케팅 매체 활성화 및 시민 참여 확대를 위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추진 각 매체별 홍보실적 통계관리, 효과분석을 통한 홍보방안 마련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한 댓글관리 등 운영 활성화 지원 SNS홍보대사(인플루엔서) 모집 및 운영 / 페이스북 15명, 인스타 1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