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여 2026년 우정사업 주요 정책에 대한 대국민 소통 강화 ㅇ 미래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트렌드에 최적화된 콘텐츠 개발 및 확산 ㅇ 전문성을 갖춘 대행사를 선정하여 온라인 홍보 효과 극대화
3. 사업 기간
ㅇ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4. 사업 내용
ㅇ 온라인홍보 공식채널 운영 및 관리를 통한 우정사업본부 브랜드 구축 - 공식 채널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ㅇ 채널 운영에 필요한 월별 디지털 콘텐츠(카드뉴스, 동영상 등) 제작 ㅇ 홍보인력(우체국 디지털홍보파트너) 운영 및 관리 ※ 사업별 세부 과업은 내부 여건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5. 사업 예산
ㅇ 예산 : 280,000,000원 (VAT포함) ※ 본 예산은 ‘26년도 정부안으로 국회 심의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계약금액 변경 시 과업 내용을 조정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