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 역 명 : 2026년 대구관광 국내외 홍보 SNS 채널 운영 ❍ 용역목적 - 관광 콘텐츠 제작 및 확산으로 대구관광 매력도 증대 - 여행 정보 및 콘텐츠 제공을 통해 대구 방문 동기 부여 - 시민 소통 강화로 여행하기 좋은 도시로서 대구관광 브랜딩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 12. 31.까지 ❍ 기초금액 : 금300,000,000(금삼억원정 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제안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과업내용 - SNS 트렌드 분석 기반 연간 운영 전략 수립 -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대구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 테마 선정 및 콘텐츠 제작 - 대구관광 SNS 기자단 운영(크리에이터D, 글로벌서포터즈) - 채널 유지/보안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