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목적 □ 유튜브를 활용하여 고객 접점 확장, 소통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 발굴 □ 고객별 관여도 수준 고려, 베팅 관련 유익하고 심도있는 정보제공을 통한 경륜, 경정 매출 확대 □ 공단-선수-고객 간 연결고리 역할로 온라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3. 주요내용 □「경주분석 유튜브 라이브」연간 운영전략 수립 및 관리 □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경륜 라이브 방송 및 경정 특별방송 제작 □ 콘텐츠 확산 및 유튜브 구독자 증가를 위한 바이럴 마케팅 실행 □ 다양한 편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율 제고 □ 운영목표 설정 및 주기적 콘텐츠 품질 모니터링을 통한 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