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목적 경상남도 대표 SNS, 블로그의 콘텐츠 강화와 활성화를 통해 도민과 더 가까이 정책을 공유, 소통하며 도정 신뢰도 향상 ❍ 주요정책, 관광정보, 일상정보 등 도민 중심의 공감형·참여형 콘텐츠로 도민 관심확보와 참여확대 및 실시간 양방향 소통 추진
3.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 12. 31.까지
4. 사 업 비 : 179,982,000원(부가세 포함) ※ 【주의사항】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 체결 사업임.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5.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6. 주요 사업내용 ❍ 경상남도 대표 SNS, 블로그의 전략적 운영 ❍ 지역 가치를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제작 ❍ 도민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홍보 소셜기자단 뉴미디어 프렌즈 운영 ❍ 도민참여 확대를 위한 이벤트, 행사, 광고 추진 ❍ 채널별 홍보실적 통계관리, 효과분석 및 홍보방안 마련 ❍ 도민 소통 강화를 위한 댓글관리 등 운영 활성화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