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목적 ◦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선정으로 일관된 브랜드‧광고 전략 수립 ◦ 창립 50주년 영상·인쇄 광고 기획‧제작 및 부대행사 기획·운영 ◦ 효과적‧체계적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통합마케팅서비스(IMC) 제공
□ 대행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 과업범위 ◦ 한국수출입은행 브랜드‧광고 전략 수립 ◦ 창립 50주년 전용 및 범용 영상·인쇄 광고, 홍보영상, 홍보 브로슈어 기획 및 제작 ※ Creative 전략, Design Policy, 광고모델 전략 등 제안 ◦ 효과적인 미디어 전략 및 IMC 운영전략 수립 ◦ 광고모델 관리 및 광고효과 조사 등 사후관리 ◦ 창립 50주년 기념 부대행사 운영 대행 ◦ PPL, 이벤트 등 기타 당행 요청 홍보업무 기획 및 실행
□ 입찰금액 최고가 : 9.5억원 (VAT 포함) ◦ 영상 부문 : 6억원 이내 - 영상광고 2편(30초 영상 및 베리에이션), 홍보영상 1편(5분 내외) ◦ 인쇄 부문 : 2억원 이내 - 인쇄광고 2편(베리에이션 포함), 홍보 브로슈어(50쪽 내외) ◦ 창립 50주년 기념 부대행사 부문 : 1.5억원 이내 - 기념 음악회 행사 운영 대행 - 공연 및 무대 기획‧설치‧운영은 본건 용역범위 대상외 ※ 가격입찰서 : 전자투찰 (VAT 포함하여 투찰)
2. 광고 예산(안)
□ 총 광고예산(안) : 총 59.5억원 내외 (VAT 및 정부광고 수수료 포함) ◦ 일반관리비, 이윤, 사후 부대비용 등 소요비용 일체를 포함한 금액 ◦ 제작비(입찰대상금액) : 8억원 (VAT 포함) - 모델비 별도, 모델비는 연간 최대 1.4억원 내 별도 협의 ◦ 행사 운영 대행비(입찰대상금액) : 1.5억원 (VAT 포함) ◦ 매체비 : 50억원 (VAT 및 정부광고 수수료 포함) - 입찰 공고 시점에서의 예상 광고선전비 기준이며, 실제 집행 시 변동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