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사업예산 : 375,000,000원(총액기준, 부가세 포함) ※ 본 입찰은 본 과업에 필요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 용역비는 검수 보고서에 의거 계약금액 내에서 실비 정산 - 세부내용은 우선협상대상자와의 약정 체결 시 명시함
4.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나라장터), 협상에 의한 계약
5. 사업목적
❍ 홍보 트렌드 반영 및 리스크 관리를 위한 공식 채널 운영 ❍ 온라인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제회 최신 정보를 정확하고 쉽게 제공하고, 만족도 제고 등 정량적인 효과 기대 ❍ 회원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회원과의 공감대 형성 및 소통 강화
6. 사업 주요내용
❍ 행정공제회 온라인 미디어채널(유튜브,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채널) 운영 및 전략적인 홍보전략 제시 - 온라인 콘텐츠 발굴, 제작 및 확산, 활용도 제고 ❍ 회원 참여형/구독자 이벤트 진행 및 POBA 큐레이터 운영 관리 ❍ 오프라인 홍보 지원을 위한 홍보책자, 브로슈어, 영상QR 등 제작/배포 ❍ 온라인 모니터링 및 이슈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