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k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업자 대상 정기후원 디지털 모금 캠페인 기획 및 제작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마감일: 2025.11.26

입찰공고

사업자 대상 정기후원 디지털 모금 캠페인 기획 및 제작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사업자 대상 정기후원 디지털 모금 캠페인 기획 및 제작 대행사 선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개요

가. 사업명: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업자 대상 정기후원 디지털 모금 캠페인 기획 및 제작

나. 과업범위

1) 캠페인 전략 기획

- 캠페인 콘셉트 및 핵심 메시지 개발

- 주요 타깃 분석 및 정의, 디지털 채널 활용 전략 수립

- 연간 캠페인 일정, 성과지표(KPI) 및 콘텐츠 기획안 설정

- 후원 참여 사업자 대상 참여 인증 물품 기획 및 제작

2) 콘텐츠 제작

- 캠페인 주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랜딩페이지 디자인 및 웹 퍼블리싱

다. 사업기간: 2025년 12월~ 2026년 12월(12개월)

라. 지원자격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디지털 캠페인 운영 실적 보유 업체

2) 디지털 캠페인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 가능한 전담 인력을 보유한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파산, 기업회생절차(워크아웃 포함)가 진행 중이지 아니한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미체납업체

5) 입찰 참가신청 시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한 업체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5년 11월 4일(화)

나. 입찰 참가접수: 2025년 11월 4일(화) ~ 2025년 11월 26일(수) 17:00

다. 입찰설명회 진행: 2025년 11월 7일(금) 또는 11월 10일(월) 중 진행

라. 제안서 서류 평가결과 발표: 2025년 11월 27일(목)

마. PT 심사: 2025년 12월 2일(화)

바. 계약체결: 2025년 12월 중

※ 상기 일정 및 내용은 입찰 참가 현황 및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2025년 11월 26일(수) 17:00 까지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email protected])



4. 입찰 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별첨 1) 1부

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정보보안서약서(별첨 2) 1부

다. 실적증명서(별첨 3) 1부

라.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신용평가등급 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사. 회사소개서 1부

아. 본 제안요청서에 근거한 제안서 1부

자. 입찰견적서 1부



5. 기타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선정 및 평가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합니다.

다. 기간 내에 모든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 참가자에 대해서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내용 및 평가 결과 관계 서류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마. 제안사가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제안서는 무효 처리되며, 선정 후라도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사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사. 2인 이상의 유효 참여자가 없는 경우 1주일간 재공고입찰 실시하며, 재공고입찰 이후에도 자격이 있는 2인 이상의 유효 참여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적격심사) 전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보증증권 및 선급금보증보험증권을 반드시 위원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문의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구매팀 [email protected] (02-724-8593)

첨부파일

입찰공고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