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추진목적 1) 잠재관광객 인천 방문유도를 위한 소셜미디어 활용 온라인 홍보 2) 국내․외 개별관광객 대상 맞춤형 인천 여행정보 제공 3) 양질의 콘텐츠 제작 및 구독자 확보로 채널 질적 향상 4) 채널 간 연동, 민간 제휴, 유관기관 협업 통한 홍보 시너지 증대 5) 소셜미디어 내 양방향 소통 확대 및 관광도시 인천 이미지 제고
다. 과업내용 1) 국내‧외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전략 수립 및 운영‧관리 2) 소셜미디어 채널 활용 온라인 홍보마케팅 실시 3) 인천관광 온라인 홍보단 모집 및 운영‧관리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마. 용 역 비 : 금362,800,000원(금삼억육천이백팔십만원) * 추정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바. 추진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