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용역 배경 및 목적 가.「3377 서울관광 미래비전」 달성을 위해 잠재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울관광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Visit Seoul)의 운영·소통을 강화하고, 글로벌 관광도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 나. 어권별·채널별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한 서울관광 콘텐츠를 기획·제작·확산하여 신뢰성 높은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서울 방문 동기를 유발
2. 용역개요 가. 사업명: 2026 비짓서울 SNS 운영 활성화 나.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다. 용역비: 8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주요 용역내용 가. 주요 과업 방향 1) 비짓서울 SNS 정규 서울관광 콘텐츠 제작 및 운영 2) 타깃 시장 기반 서울관광 활성화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나. 내용적 범위 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비짓서울 SNS 활성화 전략 수립 2) 정규 콘텐츠 기획, 제작, 운영 및 확산 3) 정규 콘텐츠 확산 및 신규 팔로워 증대 4) 비짓서울 크루 운영·관리 및 정규 콘텐츠 수급 5) 서울관광 활성화 바이럴 캠페인 운영※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