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긴급)‘2026년 한돈자조금 광고홍보 사업’ 사업별 협력사(대행사) 선정 재입찰공고 (TV/라디오 광고,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협찬 부문)

마감일: 2026.01.05

입찰공고

입찰명 : 2026년 한돈자조금 광고홍보 사업별 협력사(대행사) 선정
사업목적 : “국민을 건강하게, 일상을 행복하게” 미션과 목표에
부합하는 광고홍보 사업을 제시하되, 다음 내용을 반영

가. 한돈산업 및 한돈농가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및 신뢰 형성
나. 한돈 균형 소비 홍보 및 가치 제고
다. 소비환경변화에 따른 한돈 소비확대를 위한 홍보
라. 한돈 소비 확대와 한돈 매출 증대를 통한 한돈농가 소득증대

사업분야 및 사업예산(안) (단위 : 백만 원, 부가세포함)
TV/라디오 광고 : TV/라디오 광고 제작 및 매체 집행 운영 : 3,295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협찬 :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협찬, PPL 등 : 795
※ 본 입찰은 농림축산식품부 최종 승인 전 공고이며, 원활한 사업 추진 및 시급성을 고려하여 우선 시행
※ 사업예산(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최종 승인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1개 협력사는 1개 사업 부문에만 응찰 가능, 중복 응찰 시 심사 제외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사업주관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입찰자격 공통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유자격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사업설명회에 참가 및 12.17.(수) 10시까지 입찰 참가 여부를 회신한 업체

첨부파일

💻 첨부파일은 PC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입찰공고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