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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진흥재단

2026년 한국전력 소셜미디어 운영 협력사 선정

마감일: 2025.12.18

입찰공고

1. 사 업 명 : 2026년 한국전력 소셜미디어 운영 협력사 선정

2. 사업목적

가. 주요 현안과 최신 트렌드를 접목시킨 고품질 소셜미디어 콘텐츠 기획·제작으로 SNS 채널 활성화

나. 新기술·사업 설명 및 정책홍보 등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유익한 정보제공으로 대국민 수용성 제고 및 우호적 여론 형성

다.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를 통해 양방향 소통 강화 및 긍정적 기업 이미지 구축

3. 주요 사업내용

가. 공식 SNS 채널 운영 및 콘텐츠 기획·제작

나. KEPCO 프렌즈(대학생 홍보단) 운영 관리

다. 주요 포털 및 소셜미디어 동향 모니터링 등 이슈 대응

라. 사업운영 실적 및 계획 보고 등 사업 관리

마. 전담인력 구성

바. 자료 관리
4. 사업기간 : ’26.1.1 ~ ’26.12.31

5. 계약방법 : 일반경쟁

6. 사업예산 :
협력사 : 제작비(제안요청서 내 과업내용 참조) 552,500,000원
한국언론진흥재단 : 매체송출비(정부광고료 및 수수료) 50,000,000원

※ 상기 예정가격은 용역원가, 일반관리비,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8조에 의거 일반관리비의 비율은 용역원가의 100분의 6을 초과하지 못하며, 이윤율은 용역원가 및 일반관리비의 100분의 10을 초과하지 못함. 단, 광고매체 집행에 대해서는 적용하지 아니함

※ 명시된 입찰대상금액 및 매체송출비는 발주처의 예산편성 규모, 현안 추진상황 등에 따라 실제 집행 시 조정될 수 있음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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