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개요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2026년 신한은행 마케팅 대행사 선정」 - 사업내용: 온/오프 통합 캠페인 전략기획, 컨텐츠 기획/제작,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등 - 업무내용: 1) 당행 상품/서비스 가입 활성화를 위한 트렌드 조사 및 방향성 제시 2) 기반고객 증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기획 및 실행 3)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에 필요한 이업종 분야 사업자와의 협업 주관 4) 당행 주관(유관)부서와의 상시적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플랜 공동 기획/실행 5) 광고모델에 대한 추천, 선정, 계약, 유지관리 6) 유저 데모/행동 데이터 등 다양한 빅데이터(DMP 등) 활용 최적 타겟팅 7) 캠페인 목표설계 및 최적의 미디어믹스 전략 수립 8) 디지털 매체 신규발굴 및 선정/buying/집행 9)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성과 분석을 위한 트래픽, 전환율 측정 및 피드백 10) 광고 캠페인 효과 분석 및 소비자 반응/구매(가입) 여정 추적 -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 2026년 12월 31일 까지 - 사업금액 : 연간 약100억원 (부가세 포함) * 사업금액의 구성(사업기준, 예정) - 신규출시 상품/서비스 50억원, 시니어/청년 고객증대 20억원, 통합 New 슈퍼SOL 5억원, ’26년 스포츠 이벤트 연계 마케팅 15억원, 은행 내 타부서 주요사업 10억원 * 사업금액은 신한은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