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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2026년 브랜드 캠페인 제작 및 운영 대행업체 선정 입찰공고

마감일: 2026.01.09

입찰공고

1. 입찰개요

가. 사업명: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2026년 브랜드 캠페인 제작 및 운영

나. 과업범위

1) 브랜드 IMC 전략 수립

2) 2026년 브랜드 통합 캠페인 기획 및 제작(브랜딩 영상 2건 이상 필수 포함, 온/오프라인 캠페인 통합 제안)

3) 운영 및 집행 관리(KPI 제안 필수)

4) 성과측정 및 보고

5) 기타 캠페인 대행 및 광고 집행과 관련된 요청 업무 일체

※ 상세 브리프는 개별 요청 시 전달

다.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2026년 12월

라. 지원자격

1) 입찰공고일 기준 업력 5년 이상이며, 2년 이내 브랜드 캠페인 관련 실적을 보유한 사업자

2) 2024년 기준 매출액 50억 원 이상, 영업이익 10억 원 이상인 사업자

3)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파산, 기업회생절차(워크아웃 포함)가 진행 중이지 아니한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미체납업체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5년 12월 3일(수)

나. 입찰 참가접수: 2025년 12월 3일(수) ~ 2026년 1월 9일(금) 16:00

다. PT 진행 업체 선정 발표: 2026년 1월 12일(월)

라. 제안발표(PT): 2026년 1월 14일(수)

마. 계약체결: 2026년 1월 중

※ 상기 일정 및 내용은 입찰 참가 현황 및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2026년 1월 9일(금) 16:00 까지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proc@unicef.or.kr)

4. 입찰 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별첨 1) 1부

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정보보안서약서(별첨 2) 1부

다. 실적증명서(별첨 3) 1부

라.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신용평가등급 증명서(유효기간 내 발급분) 1부

사. 회사소개서 1부

아. 본 제안요청서에 근거한 제안서 1부

자. 입찰견적서 1부

5. 기타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선정 및 평가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합니다.

다. 기간 내에 모든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 참가자에 대해서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내용 및 평가 결과 관계 서류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마. 제안사가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제안서는 무효 처리되며, 선정 후라도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사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사. 2인 이상의 유효 참여자가 없는 경우 1주일간 재공고입찰 실시하며, 재공고입찰 이후에도 자격이 있는 2인 이상의 유효 참여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적격심사) 전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보증증권 및 선급금보증보험증권을 반드시 위원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문의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구매팀 박진아 매니저 proc@unicef.or.kr (02-724-8593)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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