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AD

(재)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2026년 서울시민대학 온라인(SNS 채널) 통합 운영 및 광고

마감일: 2025.12.12

입찰공고

1. 사 업 명 : 2026년 서울시민대학 온라인(SNS 채널) 통합 운영 및 광고
2. 계약기간 : 계약(착수)일 2026년 1월 1일부터~2026년 12월 11일까지
※ 저작권 관련 문제 발생 시 하자책임기간 이후에도 사업수행자가 배상조치
3. 사 업 비 : 금11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4. 과업목적 : 서울시민대학 온라인 홍보 기획·운영
5. 선정방식 : 공개경쟁 (제한경쟁입찰)
6.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에 의거 구성한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통해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계약 체결


7. 사업내용
ㅇ 온라인(SNS채널) 운영 전략 제시 및 홍보 계획 수립
ㅇ 온라인(SNS채널) 콘텐츠 기획·제작 (취재, 편집 등)
ㅇ 온라인(SNS채널) 운영·관리 및 양방향 소통
ㅇ 온라인 채널 활성화를 위한 홍보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8. 추진배경 및 방향
ㅇ 서울시민대학 (중부권·동남권·모두의학교·다시가는 캠퍼스) 온라인 통합 홍보체계 구축을 통한 효과적인 사업 정보 전달 및 SNS 채널 운영 활성화
ㅇ 서울시민대학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 개발과 각 캠퍼스별 인지도 제고

첨부파일

💻 첨부파일은 PC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입찰공고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