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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2026년 서울시복지재단 유튜브 홍보 용역

마감일: 2025.11.18

입찰공고

Ⅰ. 사업개요
1. 사 업 명 : 2026년 서울시복지재단 유튜브 홍보 용역
2. 사업기간 : 2026. 1. 1 ~ 2026. 12. 31
3. 사업비 :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세 포함) ※ 월별 분할하여 매월 정산 후 지급
ㅇ 회계연도 시작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 실시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
찰자 결정기준 (행안부예규)
5. 사업목적
가. 유튜브 채널 활성화 및 인지도 제고
나. 서울 복지 정책 홍보의 주요 매체로서의 역할 수행
다. 서울시민 복지 정보 콘텐츠 제작 확산
6. 사업범위
가. 서울시복지재단 공식 유튜브 홍보채널 진단과 전략수립
- 기존 재단 유튜브 채널 및 콘텐츠에 대한 분석과 효율성 진단
- 재단 유튜브 채널의 주요 타깃을 분석하여 채널에 맞는 컨셉 제시
- 유튜브 채널 조회수 및 구독자 증대를 위한 운영전략 수립
나. 서울시복지재단 유튜브 채널 운영
- 유튜브 업로드용 콘텐츠 제작전반 (기획·수집·취재·촬영·편집·재가공 등)
- 재단 행사 및 사업 이슈 현장 취재 지원 (영상 촬영)
- 유튜브 시청자 참여 홍보 이벤트 진행
- 유튜브 검색 엔진 최적화, 영상별 주요 타깃 설정 광고 추진
- 유튜브 채널을 통한 문의 응대 및 이슈 관리 체계 마련
다. 이슈 및 트렌드 분석
- 재단 및 유관기관 관련 이슈 모니터링
- 유튜브 트렌드 분석 및 재단 콘텐츠 반영
라. 디자인
- 채널 운영에 수반하는 디자인 작업 전반 (썸네일, 배너, 스킨 등)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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