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사 업 명 : 2026년도 육우자조금 온⋅오프라인 홍보 협력사 선정 나. 사업목적 ❍ 국내산 육우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 대내외 환경변화에 따른 육우의 우수성 홍보로 소비 촉진 확대 ❍ 국내산 육우 수급 안정 도모를 위한 신규 소비층 확대 ❍ 대농가 교육 및 정보 제공을 통한 생산 기반 안정화 기여 다. 사업내용 및 예산(안) 온ㆍ오프라인 홍보(홈페이지/쇼핑몰등 운영관리 외) : 120,000 (단위: 천원, 부가세 포함) ※ 사업예산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최종 승인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본 위원회에서 추진하는 2026년 홍보협력사 선정 입찰과 중복하여 응찰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수입육 또는 타축종 온·오프라인 홍보 관련 업무 대행중이거나 본 사업기간 내 대행 예정인 경우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 기간은 위원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