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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서울시복지재단

2026년 서울시복지재단 SNS 홍보 용역

마감일: 2025.11.18

입찰공고

Ⅰ. 사업개요
1. 사 업 명: 2026년 서울시복지재단 SNS 홍보 용역
2. 사업기간: 2026. 1. 1. ~ 2026. 12. 31.
3. 사 업 비: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세 포함)
※ 월별 분할하여 매월 정산 후 지급
ㅇ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 실시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 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안부예규)
5. 사업목적
가. 재단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재단 사업 홍보 극대화
나. 조직적 통합홍보 시스템 관리로 정보 및 채널에 대한 대내외 신뢰 구축
다. 서울시민 복지 정보 공급처이자 플랫폼으로 인지도 상승
라. 서울 복지 정보의 다양한 콘텐츠 발굴
마. 콘텐츠 유통망 다각화를 통한 복지 정보 확산 도모
6. 사업범위
가. 서울시복지재단 공식 온라인 홍보채널 진단과 전략수립
- 기존 서울시복지재단 채널 및 콘텐츠에 대한 분석과 효율성 진단
- 서울시복지재단 채널의 주요 타깃을 세분화하여 채널에 맞는 컨셉 제시
- 채널별 조회수 및 구독자 증대를 위한 운영전략 수립
나. 서울시복지재단 온라인 채널 운영
-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업로드용 콘텐츠 제작 전반
(기획·수집·취재·사진촬영·집필 및 콘텐츠 가공ㆍ포스팅 등)
- 재단 행사 및 사업 이슈 현장 취재 지원 (사진․영상 촬영)
- 온라인 채널을 통한 문의 응대 및 이슈 관리 체계 마련
- 뉴스레터 레이아웃 디자인 제작·발송
다. 재단 이슈 모니터링
- 재단 및 유관기관 관련 기사 일일 뉴스 모니터링 메일 발송
라. 디자인
- 온라인 채널 운영에 수반하는 디자인 작업 전반 (썸네일, 배너, 스킨, 카드뉴스 등)
- 서울시복지재단 홍보기념품 적용 디자인 시안 제작
- 기타 서울시복지재단 통합홍보에 필요한 디자인 (키오스크/홈페이지 배너 및 스킨, 줌 가상배경 등)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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