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석유·에너지 분야 주요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국민의 이해와 신뢰 제고에 기여 ㅇ 공사의 주요 사업과 역할을 국민 눈높이에서 소개하고 양방향 소통 강화
3. 용역대상 :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4.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6.12.31.
5. 용역범위
ㅇ 각 채널별 트렌드 분석 및 운영전략 수립 ㅇ 월별 소셜미디어 콘텐츠 편성 계획 수립과 제작방안 제시 및 실행 ㅇ 월 4회 이벤트 기획 및 실시(관련 제반업무 일체) ㅇ 분기별 스킨 및 콘텐츠 섬네일 등 디자인 일체 제작 ㅇ 쌍방향 소통을 위한 댓글 활동(상시 모니터링) ㅇ 채널별 운영 실적 분석을 포함한 월간 리포트 발행 - 유입량, 유입경로, 방문자 추이, 확산경로, 이벤트 결과 등 종합 분석 ㅇ 영상 콘텐츠(쇼츠, 릴스) 대국민 공모전 기획 및 운영 ㅇ 소셜미디어 어워즈 등과 관련한 지원 및 출품 ㅇ 공사 직원 서포터즈 10명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