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명 : 2026년 병무정책 통합 홍보 2. 제안배경 가. 병역이행 정보 제공 중심의 전달력 높은 홍보콘텐츠 제작 및 확산 나. 주요 병무정책의 전략적 홍보 기획 및 대국민 공감⸱신뢰 제고를 위한 언론홍보 강화 다. 범국민 캠페인 등 콘텐츠 기획⸱제작으로 병역이행의 자긍심 고취 라. SNS 채널 등 온라인 홍보전략 방안 제안 및 컨설팅 마. 뉴미디어 활용 수요자 맞춤 콘텐츠 제작, 민간 협업․국민 참여 확대 3. 홍보목적 : “병무정책에 대한 대국민 신뢰도 제고를 통해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 5. 사업예산 : 396백만 원(V.A.T포함) * 국가를 상대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0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 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사업개시 시기 포함)을 조정할 수 있음 6. 수행기간 : 계약 후부터 2026. 12. 18.까지(결과보고서 포함) * 사업 시작일 이후에 계약이 될 경우 사업기간은 ‘계약일 ~ 2026.12.31.’로 하며, 프로그램 용역 대금은 계약 체결일부터 일할 정산하여 지급함 ** 과업 세부 일정(안) : 계약 후 상세일정 논의 및 계획 7. 수행범위 : 제안내용(요청) 전반에 대한 추진전략 수립, 다양한 실행방안 제시, 콘텐츠 제작․확산, 결과 분석 및 피드백 등 8. 추진일정 가. 입찰공고 고지(2025년 11월 중) 나. 제안서 평가 : 제안 사업설명회 실시(2025년 12월 중 별도 안내) - 방법 : 경쟁 프리젠테이션(업체당 15분 설명/15분 질의 답변) 다. 우선협상 협의 : 제안서 평가 실시 이후 ※ 본 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