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과 업 명 : 2026년 대구콘서트하우스 SNS 운영 2. 과업목적 대구콘서트하우스의 체계적인 온라인 채널 운영을 통해 기획공연 소식을 효과적 으로 확산시키며, 시민들에게 신속하고 유익한 문화예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 하는 소통 창구로 활용하고자 함 3. 과업개요 ❍ 사 업 명 : 2026 대구콘서트하우스 SNS 운영 ❍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6년 12월 31일까지 ❍ 사 업 비 : 금59,988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시행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과업대상 및 주요내용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itizen77_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aeguconcerthouse/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eguconcerthouse/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daeguconcerthouse8314 카카오톡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구콘서트하우스 ❍ 운영하는 채널별 맞춤 디자인 개편 및 운영 전략 수립 ❍ 채널 운영과 홍보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주 3회 이상) ❍ 기획 콘텐츠, 취재 콘텐츠 등 고유 콘텐츠 제작(분기별 1회 이상) ❍ 채널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 운영(월 1회 이상) ❍ 커뮤니케이션 관리 (이웃, 팬, 친구, 글 등) ❍ 기획 공연 홍보 및 클래식 전문가 취재 등 영상 콘텐츠 제작(분기별 1회 이상) ❍ 공연장 공지 및 정보 제공 서비스(카카오톡 발송 등) ❍ 월드오케스트라페스티벌, 솔라시안 유스 오케스트라 주요 사업 온라인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