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에서 〈2026 현대 N 월드와이드 소셜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경쟁 입찰을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 부분 현대 N 월드와이드 소셜 유튜브(링크)와 인스타그램(링크) 연간 운영을 위한 전략 수립, 채널 운영 및 소셜 전용 컨텐츠 제작
[업무 범위] 1) 2026 소셜 미디어 (YT/ IG) 운영 전략 수립 2) 소셜 채널 운영 및 관리 (컨텐츠 스케줄링 및 업로드, 공지채널 관리, DM 및 댓글 관리 등) 3) 정기 리포트 발행 및 모니터링 ① 분기별 소셜 리포트 발행 ② 소셜 리스닝 툴을 활용한 트렌드 상시 모니터링 4) 소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① 차종 홍보 컨텐츠 ② 브랜드 주요 이벤트 서포트 컨텐츠 ③ Snackable 컨텐츠 ④ 컨텐츠 베리에이션 ⑤ 컨텐츠 국/영문 캡션 카피라이팅 ※ 상기 업무 범위 외, 긴급 업무 발생 시 대응 2. 사업 운영 기간 2026년 1월 ~ 2026년 12월 (연간 운영 계약이며, 운영 결과에 따라 연장 가능) 3. 사업 규모 연간 약 00억 원 (매체비 제외) 4. 입찰 방법 입찰 참가 의사 접수 → 설명회/보안서약 → 제안서 마감 → 경쟁 PT 실시 → 우선협상자 선정 → 최종 선정 → 업무 개시
- 입찰 참가 의사 접수 마감 : ~ 10월 31일 (금) 11:00 - 설명회/보안서약: 11월 3일 (월) - 제안서 마감 : 11월 24일 (월) 17시 - 경쟁 PT : 11월 25일 (화) - 우선협상자 선정 : 11월 28일 (금) ※ 당사 사정으로 인해 일정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참여 의사를 밝힌 분들께 이메일로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5. 입찰 참가 접수 이메일로 각 사별 회신 N고성능마케팅팀 (hyerin.j@hyundai.com , ahreumhaN@hyundai.com) ※ 입찰 참가 의사를 전달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세부 RFP 별도 발송 예정입니다. 6. 기타 문의 현대자동차 정혜린 매니저 (hyerin.j@hyund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