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목적 ○ 고양시 공식 유튜브 채널의 효율적인 운영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시민 소통 강화 및 도시 브랜드 제고 ○ 시청자가 참여·공감할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으로 시정에 대한 접근성 및 이해도 확대
3. 사업기간 및 예산 ○ 사업기간 : 착수일 ~ 2026. 12. 31.(12개월) ○ 사업예산 : 19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이며, 입찰 또는 계약지연, 2026년 예산 승인결과에 따라 사업기간 축소 또는 계약금액이 감소할 수 있음 -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 발생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하자책임기간 ○ 사업 종료 후 1년
5. 사업내용 ○ 고양시 유튜브 채널 운영전략 수립 및 체계적 관리 ○ 고양시 유튜브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연 35편) ○ 고양특례시 주요 행사 생중계 운영(연 4회) ○ 채널 콘텐츠 외부 확산 및 SNS 연계 홍보 강화 ※ 고양특례시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goyang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