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목적 ○ 경기도 및 경기도 대표 정책, 핵심 사업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브랜드 강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수행 ○ 경기도 주요 현안(긴급 이슈 대응 등)에 대한 신속하고 적확한 對 도민 커뮤니케이션 전개
3. 사업기간 및 사업비 ○ 착수일 ~ 2026년 12월 31일 ○ 금1,500,00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 또는 계약지연으로 사업자 선정이 늦어질 경우 사업기간 축소 및 사업비가 감소될 수 있으며, 지방의회 예산의결 결과에 따라 예산액이 변동될 경우 과업내용 및 계약액이 변동될 수 있음 4. 주요 과업내용 (※반드시 과업지시서 참조) ○ 경기도 브랜딩 및 대표 정책·사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기획 및 제작 - 현재 경기도의 브랜드 위상 및 대표 정책·사업에 대한 상황 분석을 통해 해당 정책·사업에 대한 인식상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 수립 및 정책·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크리에이티브 제작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시 크리에이티브 제작 외 이벤트, 프로모션, SNS, 팝업스토어 등의 실행은 과업에 포함되지 않으며, 홍보기획관 담당팀과 협업하여 기획안을 실행할 수 있음 - 광고 소재는 경기도 브랜딩을 포함한 경기도가 요청하는 대표 정책·사업이며, 광고물은 TV광고 연간 6건, 라디오광고 연간 6건, 인쇄광고 연간 6건 제작 ※모델료 등 제작 전반 비용 포함 ○ 경기도 주요 현안 및 이슈별 광고 제작 - 긴급한 이슈 발생 등 홍보가 필요한 주요 현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방향 수립(메시지 전략) 및 광고 제작(※IMC 기획 및 제작과 별도) - 광고물은 주요 현안별 인쇄광고 연간 4건, 디지털 및 옥외 매체 등에서 송출이 가능한 영상 콘텐츠 연간 10건 제작 ○ 광고전략 수립 및 광고컨설팅(수시) - 경기도정 철학, 비전, 방향 등을 대내외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컨설팅 - 이슈 발생 등 홍보가 필요한 주요 현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략 및 광고기획 ○ 제작된 홍보콘텐츠의 매체별 편집 - 과업 실행을 통해 제작한 콘텐츠를 매체별 편집(※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5. 성과물 납품 ○ TV 광고·라디오 광고·인쇄 광고·옥외매체·광고전략 수립 및 광고컨설팅 각각에 대한 집행용 소재 및 원본 데이터가 담긴 외장 하드 3개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안 : 최종 PPT - TV광고 : 최종 광고물, 클린영상 및 촬영원본 파일(모델 계약서 포함) - 라디오광고 : 최종 광고물 파일 - 인쇄 및 특수광고 : 최종 광고물 파일 및 원고 파일(모델 촬영분 포함) - 옥외매체 광고 : 최종 광고물 파일, 클린영상 및 촬영원본 파일 - 광고전략 수립 및 광고컨설팅 : 작업 및 최종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