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과업목적 ❍ 시 대표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시정 정보 제공 ❍ 최신 트렌드에 맞춘 채널 운영으로 이용자들과의 소통 강화 및 채널 규모 확대 ❍ 시정소식의 단순한 전달이 아닌 시민기자단 자체 기획 콘텐츠 제작 등 소셜미디어 시민기자단으로써의 역할과 전문성 강화
3. 과업개요 ❍ 사 업 명 : 2026년 대구광역시 대표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 12. 31. ❍ 소요예산 : 금269,99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설계)금액은 사업기간 2026.1.1로부터 2026.12.31.까지 기준으로 산정한 금액임.계약상대자 선정이 지연되어 과업기간 365일 미만으로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협상금액)에서 1개월(30일)기준하여 일할계산 적용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시행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과업대상 및 주요내용 - 8개 소셜미디어 국문채널 운영 - 시민기자단 선발 및 운영 ❍ 하자책임기간 : 사업 종료 후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