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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보훈부

2026년도 국가보훈부 온라인 홍보사업(긴급공고)

마감일: 2025.11.20

입찰공고

1. 사업명 : 2026년 국가보훈부 온라인 홍보 용역

2. 사업목적
○ 온라인 채널 운영·활성화를 통한 대국민 소통 강화
○ 보훈정책 및 주요 현안 홍보를 통한 보훈문화 확산

3. 과업내용
○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관리, 콘텐츠 제작
○ 온라인 기자단(서포터즈) 기획·운영
○ 계기별 캠페인 기획·운영
○ 온라인 모니터링 및 위기관리

4. 사업기간 : 2026. 01. 01. ~ 2026. 12. 24. *계약 시점에 따라 변동 가능
※ 사업 수행 완료 이후에도 상황 변화에 따라 사후관리 등 추진

5. 사업예산 : 273,500천원 (광고비 별도, 부가가치세 포함)
※ 향후 광고예산은 한국언론진흥재단 통해 별도 집행예정

6. 계약 방법 : 제한 경쟁 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 적용

6. 추진일정 : 입찰 공고문 확인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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