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진목적 ㅇ SNS 채널별 특성에 맞춘 홍보 콘텐츠로 공단 브랜드 이미지 강화 ㅇ 공단 대표 캐릭터(백호돌이)를 활용하여 친근한 이미지로 공단 인지도 제고 ㅇ 참여형·확산형 콘텐츠 제작을 통해 국민 및 MZ·알파세대 소통 강화
□ 추진방향 ㅇ 타겟 맞춤형 SNS 채널 운영·관리를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 ㅇ 국민참여형 온·오프라인 소통 이벤트를 연계하여 공단 홍보 효과 극대화 ㅇ 공단 대표 캐릭터(백호돌이) 활용 공모전 및 투어 등 캐릭터 마케팅 시행으로 공단 친근감 제고
□ 주요과업 ㅇ 공단 홍보 강화를 위한 연간 SNS 전략 및 운영계획 수립 ㅇ 효과적인 소셜미디어·KSPO 서포터즈 운영 및 관리 ㅇ 공단 SNS 채널 활성화를 위한 채널별 콘텐츠 기획·제작 ㅇ 국민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 시행 및 광고 대행 ㅇ 운영목표 설정 및 주기적 성과분석을 통한 환류, 실시간 위기관리
□ 과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 사업예산 : 금150,000,000원(금일억오천만원, 부가세 포함) □ 발주기관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 계약방법 : 제한(총액)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국가계약법 제35조 5항에 따라 추청 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이며, 사업의 시급성에 따른 긴급공고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