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의 고유한 다차원적(건강, 환경, 상생 등) 가치 홍보 및 한우 소비활성화 도모를 위해 2026년 한우자조금 ‘한우 PR홍보’ 사업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6년 한우자조금 ‘한우 PR홍보’ 사업 용역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라. 사업금액 : 370,000원(부가세 포함) - PR홍보 : 191,600천원 - 오프라인이벤트 : 178,400천원 ※ 사업예산(안)은 한우자조금 대의원회 및 농림축산식품부 최종 승인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의 효력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사업계획 승인 후 발생 (컨소시엄 불가)
2. 사업자 선정방식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제1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제1항의 요건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공공기관(사단법인 포함) 또는 기업의 본 사업에 대하여 사업예산(370,000천원) 이내에 해당하는 용역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나.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다.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를 합산하여 종합순위를 정하고, 1순위 업체부터 최종 협상을 통하여 용역수행 업체를 선정
5.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 2025. 11. 19(수) ~ 12. 30(화), 42일 나. 입찰참가 구비서류 *【붙임】서식 참조 - [서식 1~10]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 1부 * 보증기간 : 초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만료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부터 30일 이후) - 사업제안서 10부(내용 수록된 파일 USB 제출/PPT 또는 PDF자료) - [서식 11] 가격제안서 1부(세부 산출내역 첨부, 대봉투 밀봉) ※ 제출서류 유의사항 - 입찰가격제안서 오류 발견 시 입찰 무효 처리(부적격) - 한글, 숫자 표기 일치 여부 / 세부 산출내역의 수량, 단가의 총 합계와 입찰 금액 일치 여부 등 오류 유무 확인 후 제출 요망 다. 제안서 접수일자 : 2025. 12. 30(화), 09:00~14:00까지, 방문접수 * 접수 마감 시간 엄수 / 제안서 접수순 심사 평가 진행 라. 제안서 접수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리풀3길 20-1 KFIA회관 3층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유통홍보부 6.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심사일자 : 2025. 12. 31(수) 예정 - 평가방법 : 1차 제안서 서류심사, 2차 PT심사 * 내부사정에 따라 제안서 심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업체가 5개 이하일 경우 1차 제안서 평가 생략 나. 최종 심사 결과발표 : 평가 종료 후 홈페이지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