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 목적 ㅇ 메인 캠페인 영상 및 온라인 전용 콘텐츠 확산 ㅇ 유튜브 채널 구독자 및 조회수 증대
3. 사업 내용 ㅇ 기업PR 브랜드 홍보 (2026년 신규 캠페인) ㅇ 공사 핵심 정책 및 주요 사업 홍보 (미리 내 집_장기전세주택2 등) 4. 사업 기간 ㅇ 2026년 1월 1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5. 사업 예산 : 총 1,000,000,000원(VAT, 정부광고수수료 포함) ㅇ 입찰 대상금액 : 910,000,000원(VAT포함) ㅇ 광고 집행 중 특이사항에 따라 전체 예산이 일부 조정될 수 있음 6. 선정 방식 : 제한 경쟁입찰에 의한 계약 ㅇ 공고기관 : 한국언론진흥재단 ㅇ 공고방법 : 입찰공고문 확인
7. 과업 내용 ㅇ 온라인 매체 구매 ㅇ 온라인 매체 전략 수립을 고려한 KPI 선정 및 관리 ㅇ 온라인 광고집행 리포트 포함 일체 리포트 제공 ㅇ 연간 유튜브 예산 운영 계획에 대한 KPI 제시